건너뛰기 메뉴

사용자메뉴 생략하고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생략하고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용자메뉴, 메인메뉴 생략하고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, 본문을 생략하고 연락처 및 저작권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

이 컨텐츠는 플래시(flash)로 제작되었습니다. 이 컨텐츠를 보려면Flash Player(무료)가 필요합니다.

전문인력양성 Education

  • 교육소개
  • 교육일정
  • GMP 전문인력 양성 교육
  •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교육
  • 제조판매관리자 등 교육
  • 화장품 산업전문가 양성 교육
  • 산업입문 교육
  • 수료증 출력

마케팅 전문인력 양성교육

홈 > 전문인력양성교육 >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교육

교육목적

  • 국내 화장품 마케팅 전문인력양성을 위하여 차별화 된 전문 마케팅 교육실시로 업계 요구에 맞춘 화장품 마케팅 전문인력양성

교육과정

글로벌코스메틱연구개발사업 지원분야
구분 교육내용
대학 정규과정

- 뷰티산업의 새로운 기회의 창

- 화장품 마케팅 전력 에센스

- 화장품과 소비자 행동

- 화장품 분석과 기업의 대응전략

- 글로벌 마케팅과 해외진출전략

- 화장품의 현재와 미래

- 의학적 접근과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

- AC Nielsen Tracking Data를 통한 화장품 시장변화 분석

- 화장품 제품 전략과 손익관리

- ICT 화장품의 만남 새로운 시장 기회 창출

- 브랜드 전략과 화장품 실무활용 사례연구

- 소비자 Trand 분석과 Make Up Pattern 연구

- 화장품 채널 전략과 판로개척

- New 미디어의 이해와 광고 홍보전략

- 원가분석과 화장품 가격전략 실무

연구원 워크숍

- 화장품의 효과적인 CRM 전략

- 화장품 불만처리 절차의 이해

- 오리엔테이션

- 화장품 제형실습의 이해

  • ※ 교육내용은 강사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

교육과정 및 과목

화장품 마케팅 교육
과정 일자 인원 장소
마케팅 교육 9기 3.16~6.8(13주) 50명 경희대학교(정규과정)워크숍(3.24~25)
마케팅 교육 10기 9.14~12.7(13주) 50명 대학교 연구원(워크숍)
  • ※ 교육일정은 연구원 일정 및 강사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